댓글
little squid
little squid 10 시간 전
This was my favorite.
Eni Indayati
Eni Indayati 10 시간 전
OMG... It"s Soo cuteee
little squid
little squid 10 시간 전
The ICOOOOONIC!!!!
little squid
little squid 11 시간 전
Huhu we missyou so much uri Jonghyun ah~
민상훈
민상훈 11 시간 전
박군 이분은 본인이 충분히 돋보일 수 있음에도 상대방을 더 챙겨준다. 비유가 적절 한건 아니지만 스스로 그림자를 자처하는 그런 느낌.. 빛이 더 밝아보이게 하는 그런 역할 그리고 그 강한 빛에의해 더 진한 그림자로 남아 같이 돋보이는 그런 사람.. 끊었던 정법을 다시 시청하게 만든 장본인.. 박군 응원합니다
Asri Agustin
Asri Agustin 11 시간 전
I come here because i miss jaehyun:(
meis women
meis women 11 시간 전
JUST MARRIED ALREADY
반짝반짝
반짝반짝 11 시간 전
신인의 마음ㅋㅋㅋ 슴슴한 유머코드가 웃겨ㅋㅋㅋㅋㅋ
Seunghyun Kim
Seunghyun Kim 11 시간 전
6:01 모자에 써있음ㅋㅋ
오태식이
오태식이 11 시간 전
아이바꿔치기 시점을 왜 자꾸출산당시로 보는거지? 난 아이를 작은딸이 방치하고 나간시점으로 보는데 작은딸이랑 석씨가 짜고 보람이는 다른곳으로 보낸후 석씨가 낳은딸을 그집에 두고 방치후 죽인거임 방치2달후 시체부패 정도를 보기위해 석씨가 가보니 보람이인지 자기가낳은 아이인지 아무도 못알아볼거라는 확신이듬 그래서 남편한테 보람이가 죽었다 어떻게하냐 말을함 남편이 신고하자 해서 결국 세상으로 나옴
Xiangdan Cui
Xiangdan Cui 11 시간 전
박군, 박준우님 사랑합니다!!! 계속 지켜볼게요 ♥파이팅👍👍👍😘😘😘✨✨✨
김예은
김예은 11 시간 전
진짜 어이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천비궁
천비궁 11 시간 전
건강하세요
bimala rana
bimala rana 11 시간 전
i died laughing lollll koreas no.1 respected MC
Eries Sohini
Eries Sohini 11 시간 전
I have seen happy naughty sides of Jackson but seeing him crying I really cried with him..as I can understand his feelings and I am really proud of kpop artists but has a special place who has came(from aboard) to South Korea for being idols.
랑둥이
랑둥이 11 시간 전
큰태리랑 관종언니가 동상이몽에 나와서 너무 좋아요 ㅠㅠㅠ!!!!!!❤️❤️❤️❤️ 세상 모두가 이 부부의 매력을 알때까지 화이팅입니다 ~!!!!
Kim Helena
Kim Helena 11 시간 전
지금 저 귀여웠던 애가 겁나 씨니컬하게 썩소 날리면서 엄마 디스하잖아ㅋㅋㅋㅋ
내가하면 불륜남이하면 로맨스
내가하면 불륜남이하면 로맨스 11 시간 전
Kitchen towel ㅋㅋㅋㅋ
Yen Trash
Yen Trash 11 시간 전
How nice that they respecting each other boundaries and privacy or personal life. They don't bragged or tell about what their family business and wealth even though they are co-workers and friends already. I really admired kwangsoo. I hope you guys don't misunderstand what I'm pertaining to, I'm just happy that they don't care about each other status, because you know in my country even though you're having a conversation with someone stranger or still acquaintances/coworker they will ask some questions about your personal life especially your status for examples: are you working? what's your work? how much your salary? how about your parents? are you married? or you're old why you not have kids? that kind of questions which is so sensitive and disrespecting sometimes.
Феликс Гуковский
Феликс Гуковский 11 시간 전
Красивая девушка, красивые рисунки. Молодец, люблю творческих людей, плюс такая милашка.
Jenna Kang
Jenna Kang 11 시간 전
저 김도연?전도연?앞에 앉아있는여자 왤케 호들갑,,,, 보는내내 짜증나네
BlueJinnie
BlueJinnie 11 시간 전
1:45 Oh my gosh Yujin looks so smol😭😭
Jivani Nicobesa
Jivani Nicobesa 11 시간 전
Yujin❤️
오뚜기
오뚜기 11 시간 전
와 김종국 귀 막아주면서 당연하지는 레전드 중의 레전드 중의 레전드다 지금 봐도 진짜 대박ㅋㄲㅋㅋㅋ
손짱
손짱 11 시간 전
전두환은 저떄도 늙엇는데 아직도 안디지는거보니 5천만한테 욕먹어서 명줄이긴듯
지너스
지너스 11 시간 전
치킨타올ㅋㅋㅋㅋㅋ 순간 뭐가 잘못된지 몰랐다....
안정빈
안정빈 11 시간 전
왜..?
veritas
veritas 11 시간 전
하하가 돌리는건 진짜 잘해 ㅋㅋ
jongran kim
jongran kim 11 시간 전
아 진짜 뭐라도 해라! 넌 제발 암것도 하지마 닥치고 있어
왈그로
왈그로 11 시간 전
경북보고 미쳤나 싶었는데 그 지역보니 말을못하겠 ㅋㅋㅋㅋㅋ
콩나물파는편돌이
콩나물파는편돌이 11 시간 전
이 드라마 스토리가 조잡하고 옥의티가 많을수밖에없는이유ㅜㅜ 1. 애초에 대박날지 모르고 일일드라마에 퇴근시간에 방영해버림.. (드라마찍을시간이빠듯해짐) 2. 1번의 부연설명이긴한데.. 대박나서 장편으로 늘어나고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져서 각본 수정해야하는데 매일매일 드라마 내보내야되고 시간은없고.. 급하게 조작된 부분이 많고 매끄럽게 넘어가지 않는 곳들이 있음ㅠ 3. 제작자나 시청자들이 아직 "막장드라마"에 적응이 안되어있음 4. 순옥킴이 워낙에 블록버스터급 드라마제작에 힘을 가함 (여러 장르를 섞어서 드라마를 만든지 얼마안됬을때라 조잡함이 있음ㅠ) 근데 순옥킴드라마 특성상 "막장" 이라는 전제가 따라붙긴하지만 큰 틀과 스토리를 놓고보면 그 드라마에서 말하고자 하는것이 분명하고 교훈도 담겨있으며 진한 여운도 남는다
MT마타하리
MT마타하리 11 시간 전
얘기를 극적으로 하는것도 좋은데 와닿는부분이없어요
양민아
양민아 11 시간 전
조규박데기
이찬우
이찬우 11 시간 전
모범택시가 데스노트 같은 느낌은 나만 그런건가?
자기소개
자기소개 11 시간 전
제2의 월요커플.. 이번커플은 결혼해라
빙돌구
빙돌구 11 시간 전
??? : 우리의 주적은 누구냐 북한입니다 ! ??? : 틀렸어 이 ㅅㅐ끼야 우리의 주적은 군간부다
마이무
마이무 11 시간 전
좀 기괴하고 무섭다..
luna kim.
luna kim. 11 시간 전
저런 사람 첨봄~~ 겸손하고‥착하고.능력있고~ 리더기질있고~~ 멋집니다‥박군~^^ 다니엘~~ㅋ
dld srkzz
dld srkzz 11 시간 전
모야.. 이 드라마 몰입 씨게되;
오리엔탈들깨가루
오리엔탈들깨가루 11 시간 전
무한도전 할때 울컥하네요..
MT마타하리
MT마타하리 11 시간 전
뭐가 맞는지 아무것도 모르겠다
신혜숙
신혜숙 11 시간 전
심심할때마다보는데 진짜 래전드임.. 이광수 웃음참는거 넘귀여워
Fendiman PUBG
Fendiman PUBG 11 시간 전
안무가 전부 죽여줌 중독성 있고 세련 됨
태현
태현 11 시간 전
6탄까지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c 1012
hc 1012 11 시간 전
시 구절 같은걸로 영감을 받는가보다 이런 방법이 있었군
Alma Flores
Alma Flores 11 시간 전
Me encanta que ya tuviera subtitulos en español ahorita que lo volví a ver me encanta y ahora si supe que decían gracias
이건희
이건희 11 시간 전
어째 나라가 발전이 없냐
2 newmyth
2 newmyth 11 시간 전
유전무죄..무전유죄.. 피할수 없는 현실네요 돈이 권력이고 돈이면 다 되는 세상.. 우리들은 행복을 위해 돈을 벌지만 그 돈 벌려고 행복을 잃는 경우가 많은듯하네요ㅠㅠ 저분이 죄를 지었지만 진정한 시인은 인정
Kim Reinalyn Adriano
Kim Reinalyn Adriano 11 시간 전
what episode is this as in real episode?
정유빈
정유빈 11 시간 전
2:16 어떻게 따라한거지ㅋㅋㅋㅋㅋㅋ
유원
유원 11 시간 전
11:56 틀어놓고 숙제하다가 웃음소리 듣고 황제성같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황제성이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음
으음 12 시간 전
그냥 구속해야할 것 같은데.. 저기서 정신 상태 조금만 더 심각해지면 성범죄 저지를 듯
세인6v6
세인6v6 12 시간 전
카메라 무빙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
오덕후
오덕후 12 시간 전
음 롤린 드가자
저저저
저저저 12 시간 전
왕코형님 아주대 경영학과 맞으시네ㅋㅋㅋㅋㅋ 국민은행은 ㅇㅈ이지
미와
미와 12 시간 전
24:44 아아앙 노래 잘못해 김탄 졸귀당❤
배민아
배민아 12 시간 전
초아? 급식걸즈? 크레용팝?
o o
o o 12 시간 전
13:22 오 만남의광장! 오 오 입모양 넘 귀엽다.. 맛,, 맛,,하고 조용히 되뇌이는것도 쏘큩ㅠㅠ
장영희
장영희 12 시간 전
사람들이 박군 좋아하고 찾는 이유를 알겠네요~~ 현시대 이런사람이 있을까??? 가식없고 모든걸 다 갖추신분인것 같네요~~ 박군 응원할께요~ 힘내요^^
써니 sunny
써니 sunny 12 시간 전
2:16 왜 아무도 언급 안 해줘 ㅠㅠㅠㅠ 보필피디님 꿀잼
H. J.
H. J. 12 시간 전
8:55 담지효 뭔지 눈치 못 채서 전소민이 설명해줬어ㅋㅋㅋ
o o
o o 12 시간 전
11:42 아 선생님이 잡으셨자나여ㅜㅠㅠ귀여웡
박범수
박범수 12 시간 전
한명은 무능하고 한명은 미쳐 날뜀
김현호
김현호 12 시간 전
1:07 “t” 보고 순간 작은 숟갈인 줄 알았어..🙈
GY P
GY P 12 시간 전
멈춰!
영서
영서 12 시간 전
조수민 진짜 못하는게 뭐야 언니 결혼하자 진짜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진짜 하 제대로 사랑에 빠진듯
김민영
김민영 12 시간 전
아놔 전전편도그렇고 쟤소리지르는것때문에 .. 방해된다진짜
o o
o o 12 시간 전
7:25 아 단호한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 ㅠㅠ 백쌤이랑 규랑 조합 넘 좋음
하준
하준 12 시간 전
문제 안푸는 사람은 다 아는 마법ㅋㅋㅋ
코지환
코지환 12 시간 전
이떄부터 나라가 씹창이였네
모자군
모자군 12 시간 전
5:51 ???: 폭발은 예술이다?
Devorah Grace
Devorah Grace 12 시간 전
Park Jihoon, Treasure Makers love you🐼💎 Hwaiting!💙💙💙
wocky slush
wocky slush 12 시간 전
Woahh..I really miss this show. Really fun and enjoyable to watch, it's happy to see everyone become a family. Roommate is one of the best reality show that I loved to watch over and over again
Thanh Tâm Bùi
Thanh Tâm Bùi 12 시간 전
Iphone 4 bé tí haha so cuteeeee, hồi đó anh bé 23 tủi bây giờ đã chuẩn bị đi nhập ngũ oy
정도현
정도현 12 시간 전
5:52 갈릴레이 이름 딴 중력가속도 단위 '갈'도 있는데....
저아니존버
저아니존버 12 시간 전
10:50 ??: 야 해버려~
지구
지구 12 시간 전
대한민국에 인물이 이리 없으니 원...
Renny
Renny 12 시간 전
Lewat beranda😍😍
ENFP
ENFP 12 시간 전
그냥 볼 땐 몰랐는데 펜하 보고나서 다시보니까 진짜 너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uách William
Quách William 12 시간 전
🤣🤣🤣